소단위 학위과정명 | 설명 | 교과목명 | 필수/선택 | 개설학과 | 개설학기 | |
---|---|---|---|---|---|---|
1 | 마케팅관리 마이크로 디그리 |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광고디지털마케팅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소비자행동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브랜드관리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글로벌마케팅의이해 | 선택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2학기 | |||
마케팅원론 | 선택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2 | 글로벌경영 나노 디그리 |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글로벌윤리경영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글로벌특수경영연구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글로벌경영의이해 | 선택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글로벌경영 | 선택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3 | 디지털경영 나노 디그리 |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경영정보시스템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E-비즈니스론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디지털플랫폼경영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4 | 비즈니스데이터 나노 디그리 |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기초경영통계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데이터기반의사결정론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비즈니스데이터관리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5 | 창업경영 나노 디그리 |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시장조사방법론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창업과비즈니스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 |||
6 | 지속가능경영 나노 디그리 |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ESG경영 | 필수 | 글로벌미래경영학과 | 1학기, 2학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