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대학

 

학사과정

소단위 학위과정

소단위 학위과정순번, 소단위 학위과정명, 필수/선택, 교과목명, 학점, 개설학과로 구성된 소단위 학위과정 안내표
소단위 학위과정명 설명 교과목명 필수/선택 개설학과 개설학기
1 마케팅관리 마이크로 디그리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소단위 학위과정명 :

    마케팅관리 마이크로 디그리
  • 소단위 학위과정 설명 :

    경제 및 경영의 관점에서 마케팅 학문의 원론적 지식을 학습한다.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결정과정을 인간의 심리를 바탕으로 규명하고,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들에 대해 이론적으로 접근하여 분석할 수 있는 마케팅 지식을 습득한다. 또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기초 단계로 소비자행동 원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시장조사방법론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브랜드마케팅전략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광고디지털마케팅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소비자행동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글로벌마케팅의이해 선택 글로벌미래경영학과 2학기
마케팅원론 선택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2 글로벌경영 나노 디그리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소단위 학위과정명 :

    글로벌경영 나노 디그리
  • 소단위 학위과정 설명 :

    기업의 글로벌화에 따른 정치, 경제, 사회문화적인 환경변화에 대한 체계적 이해를 도모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나아가 글로벌 경영전략 및 해외시장 진입전략, 그리고,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등 글로벌 경영 각론에 대해 설명한다. 추가적으로 세계화 추세에 따라 급변하는 기업 환경 및 경영활동에 대한 국제적 감각을 기르도록 한다.
글로벌윤리경영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글로벌특수경영연구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글로벌경영의이해 선택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글로벌경영 선택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3 디지털경영 마이크로 디그리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소단위 학위과정명 :

    디지털경영 마이크로 디그리
  • 소단위 학위과정 설명 :

    기업경영에서 정보의 중요성과 역할을 살펴보고 이를 지원하는 기술, 서비스, 제품 등의 개념과 활용을 학습한다. 아울러 4차 산업시대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기술과 비즈니스 현장에서 활용 사례의 학습을 통해 지식정보 기술관리의 개념체계를 확립한다
디지털플랫폼경영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경영정보시스템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E-비즈니스론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정보기술과경영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4 비즈니스데이터 나노 디그리 보기

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

  • 소단위 학위과정명 :

    비즈니스데이터 나노 디그리
  • 소단위 학위과정 설명 :

    통계학의 기초개념을 바탕으로 경영의사결정에 필요한 이론적 지식을 학습한다. 경영학 연구방법의 초급과정으로서 기술통계, 확률 및 확률분포, 표본이론, 표본분포, 통계적 추정 및 가설검증 등을 다루며 가장 기본적인 통계 개념의 습득을 주된 목표로 한다.
비즈니스데이터관리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기초경영통계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
데이터기반의사결정론 필수 글로벌미래경영학과 1학기, 2학기